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담당업무
- 고객 문의유형 통계/분석
- CS 문의 트래킹을 통한 대응전략 수립
- CS 이슈에 따른 유관부서 협업 및 이슈 해소
- 팀 및 직원 KPI 설정 및 개선안 수립
- 직원채용 및 CS 교육
자격요건
- 온라인 커머스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를 갖춘 분
- 카페24, 셀메이트, 오픈마켓 등 e커머스 어드민 프로그램 사용 경험자
-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능력을 갖춘 분
- 고객센터 통계분석 실무 또는 데이터 기반 프로젝트 경험자
- 직원 교육 및 KPI를 체계적으로 관리해본 경험이 있는 분
- 일본어 가능자 우대
근무장소 : CS센터(화정역)
사람인 지원하기 잡코리아 지원하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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